
-
地域区 지역구(1994)
- 标签:
- 动作
- 类型:
- 电影
- 导演:
- 김두용
- 主演:
- 评分:
- 9
- 剧情:
- 부산에 있는 종철이 형을 찾아 기차에 오른 진우는 나약해 보이는 영을 만난다. 영은 사랑하는 지혜가 고아 출신인 자신과 반대하는 부모 때문에 집을 나가 부산으로 가겠다는 말만 믿고 지혜를 찾기 위해 무작정 부산으로 가는 중이었다. 우연치 않은 기회에 종철이 형이 몸담고 있는 망둥이패와 꼴뚜기패의 세력싸움에 끼어들게 된 영은 자신도 모르는 주먹의 위력을 발휘해 지존의 신임을 얻어 망둥이패의 일원이 된다. 한편 백화점 보석부에서 일하고 있는 지혜는 한마디 말도 없이 떠나온 것이 마음에 걸려 영을 잊으려고 노력한다. 그러다가 지혜는 신책 중에 밀수조직과 싸우다가 부상당한 채 해변가에 쓰러져 있는 영을 발견한다. 영과 지혜는 재회의 기쁨을 나누지만, 조직을 이탈한 영은 유원지에서......

-
- 主演:
- 类型:
- 纪录
- 地区:
- 加拿大
- 评分:
- 8.5
- 简介:
- 暂无...
- 评论:
- 演技好,剧情逻辑吸引人,滤镜牛,不磨皮,脸上小绒毛都看得清,服化道没得挑,实景拍摄没得挑,最关键的是,三观正,终于在仙侠剧里看到侠字了,终于看到具有神性悲悯的成分的角色了。
- 时影受伤坠崖都是保持弓形腿姿势,看多了武侠仙侠剧的人就知道,这不就是御剑飞行或者轻功的样子么?结合前面的剧情,时影使出天诛被弹飞后已经力竭掉下悬崖但是仍然挣扎了一下想往上飞,所以才有这蹬云梯的轻功姿势!所以就算晕厥过去仍然紧紧拉着徒弟,保持着向上的身法。我当时看的时候特地截图,就是觉得惊叹,就这几秒,看出了演员的角色对剧情对细节的把握掌控让人只有一种感想,就是,时影是真的神仙吧!不愧是每一帧都不放弃形态管理每一帧都不放弃演技的肖战。